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슈크 Oct 22. 2021

위염/위궤양에 꼭 필요한 2가지

먹지 못할 때 대신할 수 있는 보충제 드링크

갑자기 속 쓰린 적 있으신가요


저는 전에 위궤양도 있었고 위염도 있어서 갑자기 신호가 오면

뭔지 딱 알겠더라고요



몇 달 전 극심한 스트레스로 인해 갑자기 위에서 통증이 느껴지기 시작했어요

그 이후로 2달째 약을 먹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흰 죽만 2주를 먹다가..

도저히 힘도 안 나고

회복 속도는 너무 느리고

먹고 싶은 거는 못 먹어서

성격은 괴팍해져서


선택한 2가지가 있습니다

이 2가지를 통해 제 삶의 질이 좋다졌달까요

아직도 먹고 싶은 것을 제대로 못 먹지만

그래도 정말 흰 죽만으로 힘들 때 이 2가지가 큰 도움이 됐습니다




첫 번째

달달한 비타민 젤리가 저에게 신세계를 보여주었습니다


ㄱㅡ

보충제로 워낙 유명한 비타퓨전 (Vitafusion)에서 만든 비타민 젤리인데요. 계속 위가 아파서 제대로 먹지 못하고 영양소 섭치도 못하기 때문에, 비타민 제품이 도움이 많이 됐어요


그리고 굳이 젤리 비타민을 고른 이유는 정말 맛있어서입니다. 평소에는 설탕을 많이 섭취 안 하려고 신경을 쓰지만, 못 먹고 힘든데, 젤리에 들어있는 슈가 정도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정말 너무 맛있어요! 먹기도 쉽고, 먹으면서도 즐겁게 맛있고, 오히려 더 열심히 비타민제를 챙겨 먹게 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남자와 여자 버전이 따로입니다. 혹시 아마존 링크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남자를 위한 보충제 비타민 젤리

여자를 위한 보충제 비타민 젤리

























두 번째


위염/위궤양을 회복해가면서 저에게 신의 한 수였던 두 번째 아이템은 보충제 드링크입니다


사실 저는 보충제 드링크에 대한 안 좋은 선입견을 갖고 있었어요. 이런 걸 굳이 왜 먹어야 하나. 환자만 먹겠지. 근데 제가 환자가 되고 아파보니, 이렇게 편한 게 없더라고요. 거기에다가 달달한 맛도 나니 좋고요


물론 이것으로 밥을 대신하면 안 되고 또 계속 이것만 먹으면 물리기에, 하루-이틀에 한병 정도 먹고, 또는 한번 뜯으면 몇 번에 나눠 마셨습니다


위산 분비에는 초콜릿이나 녹차 같은 카페인 성분이 안 좋기에, 흔한 초코 맛은 꼭 피해야 하고요, 기본적인 맛 바닐라맛으로 골랐습니다


그래서 제가 먹고 즐긴 두 가지 보충제 드링크를 소개합니다. 제가 여러 가지를 보고 비교한 결과 이 두 가지가 저와 그리고 제 위 상태에 제일 잘 맞았어요



실리콘 밸리 사람들이 일하면서 끼니를 때울 때 사용해서 유명한 Soylent (바닐라향) <<  아마존 링크입니다!



EVOLVE 식물 (완두콩) 프로틴 셰이크 <<  아마존 링크입니다!




혹시 위염이나 위궤양 등 위 질환으로 힘드신 분이 계시다면, 꼭 힘내라고 얘기하고 싶습니다! 다들 좀 더 건강해질 때까지 파이팅입니다!





**마지막으로 저는 의사가 아니기에 꼭 의사 선생님께 상담을 하시고 드셔 보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LA Malibu 말리부 해변 - 사진 찍기 좋은 곳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