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편지한줄 Oct 25. 2023

우리 집 일등 엄마, 아빠께

초등(저학년)부 동상 - 김이레

안녕하세요? 엄마, 아빠? 저 이레예요. 엄마, 아빠께 오랜만에 편지를 써요. 

엄마, 아빠! 항상 힘드신데도 저희를 위해 일해주시고, 길러주셔서 감사합니다. 

그 은혜 잊지 않을게요. 

저는 매일 한순간 한순간 엄마, 아빠와 보내는 시간이 너무 행복해요. 

그래서 저도 엄마, 아빠께 행복을 매일 매일 드리고 싶은데 못 드리는 거 같아 죄송합니다. 

그런데 엄마, 아빠! 엄마, 아빠는 언제가 제일 행복하세요? 

저는 한 주를 마치고 고깃집에서 맛있는 고기를 먹으면서 한 주간 재밌었던 일에 대해 이야기할 때가 너무 행복해요. 

그런데 엄마, 아빠는 오늘의 행복이 중요하세요? 아니면 내일의 행복이 중요하세요? 

저는 내일의 행복도 중요하지만, 오늘의 행복이, 아니다! 그냥 지금의 행복이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 

잘 생각해 보니 저는 가족과 함께 있는 현재가 제일 행복한 순간인 것 같아요. 

우리 그러면 지금! 현재 더 행복할 수 있도록 앞으로 더 미소 지어 볼까요? 

저도 동생과 더 사이좋게, 학교생활도 열심히 하도록 노력할게요. 

마지막으로 엄마, 아빠! 항상 건강하시고, 감사하고, 너무 사랑합니다. 

그리고 저에겐 엄마, 아빠 최고입니다!! 사랑합니다!!


사랑을 듬뿍 담아 이레올림

작가의 이전글 나의 가장 친한 친구 유담이에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