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편지한줄 Oct 25. 2023

지구에게

초등(저학년)부 장려 - 김나윤

지구야! 안녕 나 나윤이야.

나는 학교에서 생활해~

예전에는 코로나19(코로나바이러스)가 있었지

근데 어느새 코로나19가 사라져 버렸어!

나도 분리수거, 전기, 물 아껴 쓸게 아프지 말고 사랑해.

지구야 지금도 많이 아프지 내가 미안해.

나는 네가 건강하고 행복했으면 좋겠어.

나는 엄마, 아빠, 오빠랑 가족여행을 가는 게 제일 좋아.

너는?

지구야 밥 잘 챙겨 먹어.

나는 너 지구가 내 아기라고 느껴져. 잘 챙겨줄게.

너는 꿈이 뭐야?

내 꿈은 유튜버야! 우리 아빠는 이미 유튜버이지만.

행성들과 행복하게 지내~ 사랑해.


- 1학년 7반 2번 김나윤 -


작가의 이전글 가민이와 있었던 행복한 순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