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강경옥 Apr 20. 2024

지금까지의  나를  사랑합니다

514챌린지 2월 6일차

지금까지의 나를 사랑합니다 ❤️

모닝짹짹

들어오면 있는 세상

안들어오면 없는 세상


김미경학장님이 여는 세상에 있는 나

여기까지 온 나를 사랑합니다


당신은 개인입니까?

치열한 삶속에 개인으로 사는 동안

난 어떤 삶을 원했는가?


개인과 결혼

누군가의 아내, 누군가의 엄마로 사는 동안

잠시 나를 잊고 살았다


결혼이란 공간

내가 선택한 것이다

내가 어떤 모습으로 살지도

내가 선택한 것이다


나를 만날 수 있는 시간

온전한 내가 될 수 있는 시간

나를 만나기 위해

내가 창조한 시간

새벽 4시 30분


새벽을 공유하는 공간

개인이 되기위해 모이는 공간

꿈을 찾고

꿈을 이루기위해 모이는 공간


굿짹월드

그 공간에서

건강한 개인으로 살아남아

개인의 가치를 높이고

나답게 성장하고

당당하게 꿈을 이룰것이다

작가의 이전글 노랑 앉은 부채꽃의 노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