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사늬의 삶 Sanii Life Apr 07. 2024

무료페리 타고 짜오프라야강을 건너요

태국 방콕 가족여행 4일차 (2) : 짜뚜짝시장, 사판탁신역

그랩 타고 짜뚜짝시장 인근에서 내려서 들어가는 중


오늘은 집으로 돌아가기 전 마지막날이다. 여행을 편하게 하기 위해서 짜뚜짝시장에 도착해 밸럭서비스에 캐리어부터 맡겼다. 공항까지 짐을 가져다주는 서비스로 추후에 공항에서 짐 찾기도 쉬웠고 직원분들도 친절했다.



배불러서 뭔가를 먹고 싶지는 않고, 먹거리를 제외한 쇼핑을 즐기는 편도 아니라 살 게 없었다. 짜뚜작시장이 그렇게 넓다지만 조금 걷다가 다음 여행지로 가기 위해 택시를 잡았다.



심지어 짜뚜짝시장에서 가장 유명한 여권지갑도 구매하지 않았다. 태국여행 오기 전엔 갖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퀄리티나 색감이 괜찮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었으나 막상 실물을 보니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다. 소비욕구가 별로 없어서인 것 같다.



이번에는 그랩이 아니라 짜뚜짝시장 근처에 서있는 택시한테 "사판탁신(에 가나요)?"하면서 흥정했다. 덥고 사람이 너무 많아서 얼른 시원한 곳으로 가고 싶었다. 어쨌든 아이콘시암으로 가는 무료페리를 타기 위해서 사판탁신역으로 왔다.


사판탁신역 2번 출구
아빠와 무릎을 굽혀서 납작하게 쉬고 있는 강아지 사진을 찍었다


방콕 유명 쇼핑몰인 아이콘시암에서 할인 혜택이 있는 투어리스트 카드라는 걸 받았다. 페리 타기 전에 나눠주는데, 만약 여기서 못 받더라도 아이콘시암 가면 나눠준다.


짜오프라야강 물색은 참
사판탁신역에는 버스킹 공연 하는 팀이 여럿 있었음
무료페리 줄
페리 타고 강 건너는 중


아이콘시암에 드디어 왔다. 쇼핑을 별로 안 좋아하는 편이기에 쇼핑몰이라 별로 기대 안 했던 곳인데 생각보다 좋았다. 우선 시원했고 사람은 좀 많았지만 볼거리와 먹거리가 넘쳐났다. 쇼핑하면 기 빨려하는 친구도 태국여행을 하며 아이콘시암에서만 8시간을 구경했다던데, 확실히 매력있는 장소인 것 같다.

매거진의 이전글 수영 후 하늘보기는 천국이고 고지키친 조식은 맛집이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