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맘보 Jun 16. 2022

기묘한이야기 시즌4

맘보데이5화


기묘한이야기 시즌4 나왔어요!

거의 하루이틀만에 다 본듯한데,, 역시 넥플릭스는 시작하면 시간 순삭이죠!


"약스포"라고 언급했듯이,

베크나의 과거스토리와 "원"이라는 새로운 인물 등장까지,

시리즈물 치고 흥미진진합니다.


시즌 중에 이번 편이 저는 개인적으로 제일 재밌네요ㅎㅎ

근데 아이들이 너무 빨리 나이들었다고 느껴진 건 저만의 생각인가요ㅎㅎ


2부는 "7월1일"에 방영된다고 하네요.

시리물 치고 이 정도는 기다릴 수 있죠 뭐!


인스타: @hey_mambo.day



작가의 이전글 직장인의 주말이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