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 make anythingby writing
C.S.Lewis
피드에 5번 이상 자주 보이는 콘텐츠 특징 정리
최근 로건이 오이 샐러드와 관련하여 콘텐츠를 여러개 올렸다.
밈 형성 과정을 보면, 대형 인플루언서가 한개의 콘텐츠만 딥따 판다!! 라는 형식으로 여러개를 지속적으로 올리면, 다른 인플루언서들이 그걸 보고 따라하면서 밈이 형성되는 것 같다.
브랜드 컨설팅, 브랜드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NooNB의 브런치입니다. 스타트업 신생 브랜드 론칭부터 중견 기업 브랜드까지 , 다년간의 창업 브랜드 컨설팅 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