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찰스퍼니처 Nov 07. 2022

MBC 드라마 ‘빅마우스’ 속 찰스퍼니처

내추럴한 신혼부부 침실 인테리어

MBC 드라마 ‘빅마우스’

승률 10%의 생계형 변호사가 우연히 맡게 된 살인 사건에 휘말려 하루아침에 희대의 천재 사기꾼 '빅마우스(Big Mouse)'가 되어 살아남기 위해, 가족을 지키기 위해 거대한 음모로 얼룩진 특권층의 민낯을 파헤쳐 가는 이야기




등장인물 소개

장인을 모시며 처가살이를 하는 소송 연패의 흙수저 출신 변호사 “박창호”는 승률 10%의 삼류 변호사다. 하지만 창호는 우연한 사건에 휘말려 천재 사기꾼 ‘빅마우스’로 지목된다. 타고난 미모와 당찬 매력으로 대학 시절 좋다고 따라다닌 남자가 한 트럭이었지만 내 남자는 내가 만든다는 신념으로 별 볼일 없던 창호를 뒷바라지해 변호사로 만들었지만 창호와 결혼 후 생활력 만렙의 간호사가 된 “고미호”는 그런 창호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그런 박창호와 고미호의 신혼집에 저희 찰스퍼니처의 화이트 오크 컬렉션인 하나시, 비엔토, 반다 제품들이 MBC 드라마 '빅마우스'에 소개되었습니다. 찰스퍼니처의 가구들을 '빅마우스' 주인공 박창호와 고미호의 신혼집에서 만나보세요.






침실 인테리어

Viento Bed 01 Q
Bandha TV Board 02 & Bandha Chest 01 & Viento Stool 01


먼저, 박창호와 고미호의 침실은 따뜻하면서 내추럴한 컨셉으로 구성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밝고 자연스러운 색감의 화이트 오크와 내추럴한 라탄 그리고 패브릭이 적절하게 매치되어 있는데요. 자칫 단조로워 보일 수 있는 공간에 유니크한 컬러와 패턴이 들어간 패브릭 커튼과 침구류를 두어 통통 튀는 창호와 미호의 캐릭터를 잘 표현했습니다.





비엔토 원목 침대 01 Q
침대 헤드에 있는 탈부착이 가능한 헤드쿠션과 둥근 풋보드 모서리로 부드럽고 따뜻한 디자인이 특징인 비엔토 침대 01입니다. 간결한 화이트 오크 프레임에 과하지 않은 황동 디테일이 있어 어느 곳이나 잘 어울리는 내추럴 모던 스타일의 공간 연출이 가능합니다.





반다 사이드보드 01
화이트 오크와 케인 라탄의 조화로 자연 친화적이면서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반다 컬렉션의 사이드보드 01입니다. 황동 손잡이와 한옥의 문고리에서 착안한 서랍 손잡이 등의 디테일이 돋보이는 모던 오리엔탈 스타일의 수납장입니다.





반다 수납장 01
화이트 오크와 케인, 황동으로 구성된 반다 컬렉션은 비엔토, 하나시 컬렉션의 제품들과 잘 어우러집니다. 높이 조절과 탈부착이 가능한 화이트 오크 선반이 있는 반다 수납장 01은 실용적이면서 넉넉한 수납력을 지녔습니다.





비엔토 스툴 01
부드러운 선으로 이루어진 하부 프레임에 푹신한 패브릭 좌방석을 더한 비엔토 스툴 01입니다. 내추럴한 색감의 화이트 오크 프레임과 포근한 패브릭으로 구성되어 가볍게 활용하기 좋습니다.






거실 인테리어

Hanashi Sofa 02 3P


거실에는 찰스퍼니처의 하나시 소파 02 3인 올리브그린 컬러가 놓여있습니다. 침실 인테리어와 비슷한 인테리어로 꾸며진 거실 또한 원목 가구들과 유니크한 패턴의 패브릭 제품들로 구성된 모습이 눈에 띕니다. 다양한 컬러 패브릭과 원목의 조화가 집을 한층 더 내추럴하고 포근하게 느껴지게 하는 것 같습니다.





하나시 소파 02
하나시 소파 02는 화이트 오크 프레임에 친환경 기능성 패브릭인 노바벅 스웨이드 원단을 사용한 쿠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부드러운 터치감과 외부 스트레스에 의한 복원력이 강한 패브릭으로 아기가 있는 가정이나 애완동물과 함께하는 분들이 많이 찾아주시는 제품입니다.






다이닝룸 인테리어

Viento Table 02 Oval & Hanashi Chair 08 Beige


창호와 미호의 집은 거실과 주방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거실주방일체형 구조는 시원한 개방감이 특징으로 요리를 하며 가족들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테이블 아래 공간에 부드러움을 더해주는 러그가 있어 집이 한층 더 따뜻하게 느껴집니다.





비엔토 테이블 02 타원형
화이트 오크 소재의 내추럴함을 살려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의 비엔토 테이블 02 타원형입니다. 부드러운 곡선미의 타원형 상판을 하부 철체 프레임이 구조를 안정적으로 지탱해 주며 4인부터 6인까지 여유롭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나시 의자 08
디테일이 돋보이는 원목 프레임과 다양한 컬러로 교체가 가능한 좌방석이 특징인 하나시 의자 08입니다. 베이지, 린넨, 옐로우 컬러로 구성된 패브릭 커버는 계절에 따라, 무드에 따라 내 마음대로 간단하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찰스퍼니처 세종 쇼룸의 일상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