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M씽크 5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비행포도단 Sep 01. 2022

PD님 '목숨이 여러 개'이신가요?

[PD의 수첩] 수첩 주인 활약상 (feat. 댓글 모음)

댓글이 뿜어내는 범상치 않은 PD의 기운


출연자만큼이나, PD가 핫한 예능이 있다는 소식!!


<PD 수첩> NO!       <PD의 수첩> YES!


얼마 전, M드로메다 스튜디오가 공개한 <PD'의' 수첩>이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PD님에 대한 반응이 와글와글 오가고 있는데요!

"예능 pd는 진행력에 예능감까지 가지고 있어야 되는 거구나... 존경스럽다ㅋㅋㅋ"

"피디님 보려고 보는 콘텐츠 ㅋㅋㅋㅋ"

"피디 진짜 광기 ㅋㅋㅋㅋ"

"이 PD님 작품들은 쫓아다니며 봄... 세상에서 제일 웃김 ㅋㅋㅋㅋ"


예능인 못지않은 입담과 재치로, 뭇 시청자들을 킹받게 하고 있다고 합니다!


제가 한 번 PD님의 활약상을 댓글과 함께 모아보았습니다!

과연 어떻게 여러분을 킹받게 할지...!


▼ 함께 확인하러 가보실까요?? (※ 나만 당할 순 없지 마인드, 그러나 꿀잼 보장! ※) ▼

https://youtu.be/zOcaYGXR_lw

매거진의 이전글 입이 떠'어억' 0o0 벌어지는 럭셔리 특급하우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