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삼육공컴퍼니 Oct 15. 2024

나를 위한 소비시대, 브랜드 프리미엄 전략

360 Discovery

https://youtu.be/8EHKPsrwuTU

최근, 카카오톡 거지방이 활성화되면서도 명품 오픈런은 계속되고

1분 이내의 숏폼과 3시간 이상의 롱폼이 함께 활성화되는

'양극화 현상'이 계속해서 등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경기 불황 속에서 가성비를 추구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반면, 

오히려 나를 위한 소비를 추구하며 

프리미엄 브랜드를 찾는 소비자들 또한 늘어나고 있는데요. 


이러한 사회적 현상에 따라 브랜드들은 

기존 브랜드의 가치를 확장할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 전략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우리 일상 속에 흔하게 볼 수 있지만 눈여겨보지 않았던

프리미엄 브랜드들은 무엇이 있을까요?


더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 CLICK!

작가의 이전글 선양 이제우린 리브랜딩 프로젝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