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 Discovery
오랜 기간동안 우리 곁에 있었던 헤리티지 브랜드들은
어떻게 꾸준하게 브랜드의 명성을 유지하며
브랜드를 운영할 수 있었을까요?
헤리티지 브랜드들은 브랜드의 핵심을 그대로 유지하는 선에서
리브랜딩을 통해젊은 세대로 타겟층을 확장하기도 하고
글로벌 브랜드로의 발판을 마련하기도 하고
제품의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며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며
다채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 갑니다.
이렇게 오랜 역사를 가진 브랜드에 YOUNG함을 더해
지금까지도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헤리티지 브랜드들의 변신 사례,
더 궁금하다면 동영상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