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쉽게 시작하는 웹 AR 마케팅 캠페인

바라온(WebAR 빌더)ㅣ웹 AR 마케팅 (feat.준비된 템플릿 활용)

by 하이퍼클라우드


노코드 웹 AR 콘텐츠 빌더 ‘바라온(BARA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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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 콘텐츠 제작, 어렵지 않나요?

“우리 브랜드도 AR 캠페인 한 번 해보고 싶은데… 어디서, 어떻게 시작하지?”




많은 브랜드가 AR 캠페인에 관심을 가지지만, 실제로 실행으로 옮기기까지는 높은 장벽이 존재합니다.

개발자와 디자이너, 외주 협력사 등 여러 단계를 거치다 보면 비용과 시간은 늘어나고, 효율은 떨어지기 마련이죠.

바라온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탄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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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잡한 코딩이나 전문 지식 없이도, 마케터나 디자이너가 직접 AR 콘텐츠를 제작하고 배포할 수 있는 플랫폼이 바로 바라온입니다.



템플릿으로 간편하게, 빠르게


바라온의 가장 큰 장점은 ‘템플릿 기반 제작’이에요. 원하는 AR 콘텐츠 유형을 선택해 이미지와 문구만 교체하면 나만의 AR 캠페인이 완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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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바라온에서는 다양한 캠페인 목적에 맞춘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그중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몇 가지 대표 템플릿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AR Lucky Draw

브랜드 프로모션에서 가장 활용도가 높은 뽑기 머신 형태의 템플릿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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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가 화면 속 뽑기머신을 터치하면, 캡슐이 나타나며 당첨 결과가 랜덤으로 나타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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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는 추첨 결과에 따라 쿠폰, 경품, 할인 혜택 등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어 간단하면서도 참여자의 기대감을 높이는 이벤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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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관적인 인터랙션 덕분에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고, 오프라인 행사나 온라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캠페인에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는 템플릿입니다.



AR Speed Game


순발력 테스트! 제한 시간 안에 아이템을 터치해 순서를 맞히는 AR 미니게임형 템플릿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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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는 게임 점수 결과에 따라 리워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활용한 AR 콘텐츠를 고민 중이라면 이 템플릿이 딱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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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G_4125.jpg?type=w1 커넥트현대 청주 마케팅 활용 사례


또한 짧은 체류 시간에도 몰입감 높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할 때 적합합니다.



AR Catch Catch


화면에 랜덤으로 등장했다 사라지는 오브젝트를 직접 터치해 잡는 AR 게임 템플릿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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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는 카메라 화면에 나타나는 브랜드 캐릭터나 아이템을 터치해 잡으며,

게임을 즐기는 동시에 브랜드 오브젝트를 자연스럽게 인지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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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R 스캔으로 바로 체험하는 Web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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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라온에서 콘텐츠를 완성하면, 즉시 QR코드가 생성되어 바로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QR코드를 스캔하면 곧바로 웹 브라우저에서 AR이 실행되기 때문에, 사용자 진입 장벽이 낮고 캠페인 진행 속도도 훨씬 빨라집니다.




QR 스캔을 통해 바로 접속하는 AR 캠페인 홍보물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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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 콘텐츠, 이제 ‘바라온’으로


AR 콘텐츠를 만들고 싶지만 방법을 몰랐던 당신에게, 바라온은 가장 쉬운 첫걸음이 되어줄 거예요.

템플릿으로 간편하게 만들고, QR로 바로 실행하고, 결과는 데이터 리포트로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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