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다 May 08. 2024

나의 인생 최대 위기는

나의 인생 최대 위기는 콧구멍 레고 사고였어.

나는 9살 때 아침 일찍 일어나서 레고를 하고 있었어.

그런데 내 콧구멍에 쏙 들어갈 것 같은 레고를 발견한 거야.

그래서 호기심으로 레고를 콧구멍에 넣어봤지.

넣는 것은 easy 하지만 꺼내는 것은 너무 어려웠어.

꺼낼수록 깊숙이 들어가서 숨이 안 쉬어졌어.

너무 놀란 난 엄마방에 가서 울고불고 난리 쳤지.

내 코를 본 엄마는 핀셋으로 레고를 어.

나는 그 후부터 어떤 물건이든 코에는 넣지 않아.

손가락만 빼고.

매거진의 이전글 나의 별명은 윤치킨이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