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차수현 Sep 29. 2024

좋은 일이 두가지가 더 생겼습니다.

대한민국 독서대전 포항과 경기성남교육도서관 추천도서

하루하루 집필한 작품으로 즐거운 일들이 많아지는 요즘,

생각치도 못한 좋은 소식이 두가지나 더 들려오네요. 


하나는 9/27-29 일정으로 열린 대한민국 독서대전 포항에서 제 졸고

구멍가게 CEO가 출판사 서사원 부스에 전시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지난번에 서울국제도서전에서도 출품을 했다는 소식을 듣고 감격에 젖었는데

이번에 포항에서 열린 대한민국 독서대전에서도 부스를 장식했다는 것을 보고 기뻤습니다.


시간만 된다면 당장이라도 달려가서 보고 싶은데, 안타깝게도 무리네요 ㅜㅜ

부디 태양을 맞이하는 마을 포항에서 좋은 기운을 많이 받고, 좋은 독자를 많이 만나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좋은 소식은 경기성남교육도서관의 교육 프로그램인 

새책평가단의 9월 추천도서로 제 책이 올라갔습니다.




경기성남교육도서관 > 자료검색 > 추천도서 > 새책평가단 (goe.go.kr)


저번에는 경남교육청에서도 황공하게도 제 책을 추천도서로 올려주셨는데,

이번에는 경기성남교육도서관에서도 추천도서라는 타이틀에 올려주셨네요. 


부족한 작품을 너무 좋게 평가해주신 분들에게 찾아가 한분한분 인사라도 드리고 싶은 기분입니다.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동화가 되어줬으면 하는 꿈이 조금씩 현실이 되는 것 같아 너무 기쁘네요.


하루하루 창작으로 인해 행복해지는 날들을 소중히 여기며 사는 삶은 

가장 축복받은 삶이란 생각이 드는 하루입니다.  


#구멍가게CEO

매거진의 이전글 어쩌면 내년에 속편을 낼 수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