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JUN Jan 25. 2023

<낙원추방> -사진 이야기-

연작사진





태초에 신이 인간을 만들었다.. 그리고 명했다




선악과 나무에 다가가지마라… 그리하면 죽으리라












뱀이 인간에게 다가와 말했다






정녕 선악과 나무에 다가가지 말라 하였느냐…




날 따라와라… 내가 진실을 알려주겠다..










인간은 뱀이 가르쳐 준 길에 따라 걸어 선악과 나무에 도착했다.










선악과를 본 인간은 그 것에 이끌려 다가갔다..










인간은 선악과를 향해 손을 뻗었다..










인간이 더 가까이 다가가려 하자… 나무는 인간을 빨아들였다..












여긴 어디지..?? 꺼내줘!!!






인간은 외쳤지만 누구도 듣지 않았다..












그렇게 인간은 낙원에서 추방되었다…










작가의 이전글 영감이란 삶이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