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일조 Jul 17. 2024

UX시대의 카피라이터

에너지

사람은 지식이나 지능에 끌리지 않는다그것들에는 사람을 끌어당기는 에너지가 약하다그렇다면 사람은 어디에 끌어당겨질까 같은 경우는 온화하고 따듯하고 배려심 있고 긍정적인 에너지에 끌린다존재하는 모든 사물이 물체가 아니라 에너지라는 것을 느끼고 있는 요즘나는 내가 쓰는 카피도 글이 아니라 에너지라는 생각을 하곤 한다이렇게 생각하면 체온이 느껴지는 카피를  준비가 된다 카피에 음성 지원이 됐으며 좋겠어내가  카피를 보고 나라는 사람이 생각났으면 좋겠어내가 옆에 앉아 조곤조곤 진심으로 이야기하는 말을 들었으면 좋겠어이렇게 생각하면 카피를 쓰는  도움이 된다 카피뿐만이 아니다내가 담겨 있는 글을 쓰고 싶을 때도 도움이 된다카피는 생각이라는 생각에서 카피는 에너지다라는 생각까지 하게 되었다. UX시대의 카피라이터를 쓰면서부터 매일매일 좋은 카피란 무엇이고 어떻게 해야   있는지를 생각하였다그러다 보니 이전에는 결코 하지  했을 생각까지 하게 되었고 그런 생각을 카피에 조금씩 녹여낼  있게 되었다카피에 대한 글을 쓰면서 카피에 대해 조금  가까워졌다나의 이런 경험이 다른 카피라이터 분들께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작가의 이전글 부의 깨달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