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정아그림 Nov 28. 2022

내가 너의 친구가 되어줄게

디지털 캘리그라피로 만나요.

디지털 캘리그라피를 써봤어요. 캘리그라피 문구는 "내가 너의 친구가 되어줄게" 예요.

누군가에게서 이런 말은 들으면 기분이 좋을 것 같아요~!! >.<


캘리그라피

아이패드 캘리그라피, 아이패드 드로잉으로 귀여운 느낌의 엽서를 만들었어요.

캘리그라피 엽서를 귀여운 느낌으로 만들어 캘리그라피 엽서 굿즈를 제작해도 좋아요.

사이즈도 150x10mm으로 일반적인 엽서 사이즈예요. ​


디지털 캘리그라피 엽서에 어떤 일러스트를 넣을까 고민하다가~ 친구와 함께 먹으면 좋을 것 같은

커피와 비스킷을 그려봤어요.  커피잔 그리는 법 쉬워요~! >.<

커피 일러스트

귀여운 느낌의 일러스트, 회색톤의 커피잔에 포인트로 빨간 패턴이 들어갔어요.

커피는 다 저렇게 한 사발씩 먹는 거 맞죠?


귀여운 느낌의 일러스트는 색 두세 가지만으로 표현하면 좋아요. 표현은 간단하게 하면 더 좋고요!!

라인을 쓱쓱 그려준다면 면을 칠해주면 완성입니다~!! >.<

일러스트

커피와 함께 먹을 비스킷은 이렇게 그렸어요. 네모 모양을 그려서 외곽은 울퉁불퉁하게 한번 더 그려줬어요.


귀여운 느낌이 더 살아나요~!! 옆쪽은 더 진하게 선으로 두께감을 그려줬어요. 참 쉽지요?

캘리그라피

"내가 너의 친구가 되어줄게" 캘리그라피예요. 정말 따뜻한 말이에요~

제가 캘리그라피를 꾸준히 하는 이유는~ 글자에 마음을 담을 수 있어서예요. 요즘 글자를 쓸 일이 많이 없잖아요. 모두 컴퓨터, 핸드폰으로 다 해결되기도 하고요~ 그렇지만 직접 글을 쓰면서 전할 수 있는 마음이 있어서예요.

커피 일러스트
패턴 일러스트

커피잔과 비스킷은 이렇게 패턴으로도 만들어봤어요. 귀여운 느낌을 살려 패턴 일러스트로도 활용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캘리그라피

"내가 너의 친구가 되어줄게"


귀여운 일러스트와 따스한 캘리그라피가 들어간 엽서!

함께 만들어봐요~ >.<


제가 쓴 캘리그라피와 제가 그린 그림은 핸드폰 배경화면은 그라폴리오에서 다운 가능해요.

좋아요와 댓글은 사랑입니다~!!!



핸드폰 배경화면 다운받아요​

정아 그림 인스타그램

작가의 이전글 요가 레이디 - 나를 위한 시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