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정아그림 Jan 09. 2023

국립등대박물관 손수건 일러스트 그렸어요!!

제가 그린 여행 일러스트 소개해요! :)

룰루랄라~!


2022년 국립등대박물관 손수건 일러스트를 그렸어요.


이번 작업에는 등대여행의 즐거움을 담았어요.


​국립등대박물관은 한반도의 동해 바다, 호미곶에 위치한 국내 유일의 등대박물관이에요. 호미곶에 여행코스로도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저도 이번에 등대 일러스트 작업을 하며 등대투어도 하고 등대박물관에 꼭 방문해보고 싶더라고요. >.<

여행일러스트

국립등대박물관 손수건 패키지 일러스트예요.

일러스트와 함께 '재미있는 등대' 글자는 캘리그라피로 넣었어요.


​등대 여권을 들고 등대여행을 기대하며 설레하는 모습을 일러스트로 담았어요.

등대를 여행하는 다양한 스탬프 투어, 여행하는 재미가 가득이에요!!

여행

국립등대박물관 손수건 일러스트, 굿즈일러스트 2가지 중 첫 번째예요 >.<

파스텔톤의 사랑스러운 느낌으로 등대를 그렸어요. 이 일러스트는 재미있는 등대 17곳을 담았어요. 등대를 바라보며 사진을 찍는 모습도 그림으로 담았어요.​


이렇게 재미있는 등대를 찾아가는 여행도 참 즐거울 것 같아요.



굿즈 일러스트

국립등대박물관 손수건 일러스트, 굿즈 일러스트 2가지 중 두 번째예요.

17곳 재미있는 등대와 함께 등대스탬프투어를 하는 모습을 담았어요. 재미있는 등대여권을 들고 사진도 찍고 즐겁게 여행하는 모습을 하나하나 표현했어요.

여행
여행 일러스트


여행 일러스트를 그리며 저도 여행하는 상상을 하니 기분이 참 좋더라고요.

제가 사랑스러운 느낌을 표현하는 걸 좋아해서 푸른 바다는 코랄빛으로 표현하고 등대들도 아기자기하게 넣었어요.

굿즈 일러스트

찰칵! 저도 여행하며 사진 찍는 걸 정말 좋아해요.  이 장면을 일러스트로 그리면서도 참 즐거웠어요.

일러스트
드로잉

국립등대박물관 재미있는 등대 손수건 일러스트


등대 여행의 즐거움을 담아 표현해 봤어요.  감사합니다 !! :)

작가의 이전글 내가 너의 친구가 되어줄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