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정아그림 Jan 30. 2023

카페에 가면

아이패드 드로잉으로 카페 이미지를 그렸어요.

​지난 연휴에 고향에 가서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본가가 멀어서인지 때가 되면 꼭 엄마, 아빠 품이 생각이 나는데~ 더 자주 찾아뵈어야겠어요.

쉬는 날엔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도 보내고! 예쁜 카페에 가서 이야기하는 시간도 가졌어요.


소품이 아기자기 예뻤던 장성 카페 - 산책길

제가 보았던 느낌들을 담아서 아이패드 일러스트로 그려보았어요.


카페 일러스트


아이패드 드로잉, 카페에 가면

카페에 가면 조금 여유를 갖게 되고 참 좋아요.

사실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하는 시간이 더 좋은 거겠죠?

카페 일러스트

장성 카페, 산책길 일러스트

바깥 모습도 참 따스해 보이는 느낌이에요. 추운 날이었지만 카페를 보니 추운 기운이 좀 사그라드는 것 같았어요.

인물 일러스트

가족과 함께 하는 즐거운 커피 타임! 즐거운 시간을 일러스트로 표현했어요.  레이스커튼이 달린 창문을 그렸더니 분위기가 더욱 따스해요.

식물일러스트

마지막으로 아이패드 드로잉 식물 일러스트! 개인적으로 식물들을 그리는 것을 참 좋아해요.


그리다 보면 시간도 금방 가고요. 이렇게 예쁜 이미지가 나오면 더 좋아요. ㅎㅎ

아이패드 드로잉

아이패드 드로잉으로 그린 카페 일러스트! 가족과 함께 하는 소중한 시간을 담아 그렸어요.

​​

앞으로 제 일상을 담은 그림들을 많이 올리려고 해요.

같이 그림 그리시는 분들도 함께 하면 좋겠어요!






작가의 이전글 하다 보면 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