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정아그림 Oct 10. 2023

내가 좋아하는 것들

내가 좋아하는 것들 그려보기

아이패드 드로잉 - 내가 좋아하는 것들​


뭘 그릴까 고민이 될까 싶을 땐 나에 대해서 그려보기

가끔 아이가 “엄마는 뭘 좋아해? 나 말고” 하는 말을 들을 때면 내가 좋아하는 게 뭐였더라 싶다.


​나에 대해서도 항상 알아봐야지.

일러스트

일러스트를 그리며 좋은 건 내 이야기를 담을 수 있는 것이다.

외주작업이 들어오면?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담는 거!!

드로잉
일러스트
소품일러스트

많은 것을 보고 느끼며 작업해야지.

얼마나 행복한가!!!​


그림들 다시 포트폴리오 사이트랑 여기저기 올려야지. 파이팅 하자!!

정아그림

인스타그램

매거진의 이전글 가을을 기다리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