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로운파파 Sep 17. 2023

[아빠의 육아일기] 아빠 닮아서 그래

아니라고 말해도 결국 자녀는 부모를 닮는다.

유독 관찰력이 좋은 아이 그래서 어디를 가든 주위를 둘러보고 느끼는 걸 좋아한다. 예민함은 닮지 않기를 바랐는데.



2022년 9월 11일 


아내와의 대화


아내: 로운이가 자는데 아빠 언제 오냐고 계속 찾았어~~ 약간 울먹이려 함~ 아오 ㅋㅋㅋ


아내: 내가 코~자면 올 거라고 했더니 자기 자고 있는데 왜 안 오냐고ㅋㅋㅋㅋ 

        그래서 너 아직 안 잠들었잖아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아들 맘이 여린 거 같아ㅜㅠ 


나: 열심히 버스 타고 가는 중 ~

     아빠 닮아서 그래.. 

     미안하다... 좀만 기다려라~

작가의 이전글 [육아일기] 너의 표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