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시은마마 JULEE Nov 30. 2022

매출 0원에서 빠르게 월 매출 2억 달성한 워킹맘의비밀


"차별화되지 않은 곳에 판매해야 할까요?"


"글만 잘 써도 된다고 하던데 저는 왜 안되죠?"


"광고를 아무리 해도 .... 노출이 안돼요..."





우리가 상품 판매하다 보면, 참 판매량이 .... 상품마다 다르지 않나요?

그러면 도대체 무엇이 문제인지 알아보려고 노력합니다.



하지만,,, 과연 문제를 찾는다고 해결 될 문제일까요?

매출을 올리는 부분이 말이죠!



아이 키우랴, 매출 챙기랴, CS 전화 받고 !!!

몸이 하나라도 부족한 울 대표님들!!







어찌보면, 이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 경단녀, 워킹맘, 육아맘들!!!!

내가 손품 파는 만큼 결과가 나오지 않는 분들!!!!

우리와 같은 분들 많습니다!




그 분들이 뭔가 큰 잘못을 하거나 놓쳐서 과연 대박 매출을 내지 못하는 걸까요~?



- 아이를 케어하는 시간에 쫒겨서 업무에 집중하지 못하는 워킹맘!!

- 경쟁상품들로 인해서 내 제품은 노출도 되지 않은 워킹맘!!

- 쇼핑몰을 갖추어야 하나? sns를 해야 하나, 이것저것 오픈만 하고 결과도 못내고 있는 워킹맘!!



단지, 어떻게 일하는 방식을 바꾸고, 제대로 된 시스템을 갖추는지를 몰라서

지금처럼 관리 문제, 고정비 지출문제, 이런 저런 효율성 문제 등이 생겨

바쁘기만 하고, 내가 없으면 회사가 돌아가지도 않고, 돈도 많이 쓰게 되었을 뿐!

절대 우리가 잘못되었다거나, 문제가 있었던 탓이 아닙니다.





잠시 !!!

이것 한번 보고 가실게요!!!!


나만의 아이템!

내가 했을 때, 좀 더 유리한 아이템!



- 내가 갖고 있는 재능과

- 내가 대표할 수 있는 상징성

- 나와 함께할 수 있는 고객들과의 동질성

- 내가 앞으로 판매하고 싶은 제품

- 내가 소개할 때 자신감있게 할수 있는 제품



상품 하나만 바꾸었을 뿐인데 !!!! 매출이 달라지는 신화!!!

이미지 하나 바꿨을 뿐인데!!! 매출이 변하는 그 기록!!!

상세페이지에 문구 하나 추가 했을 뿐인데!!!

팔리는 상품으로 바뀐 매출신화!!



그룹스터디 리뷰




정말 내 사업을 제대로 키우고자 하는 사람,

하고자 하는 사람!

배우는 것을 그대로 실행하는 사람!


그런 분들이라면!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실제 가능한 일들이냐고 물으시는 대표님들!!!

네!!! 제가 그렇게 경험했습니다.

경단녀에서 워킹맘으로 그리고 월 매출 2억을 올리는 MD로 !!

그리고 지금은 맘클래스 대표로 !!!!


혼자 가면 외롭고 힘들죠!

함께하면 더욱 힘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성과를 내면서 내공 쌓기!!!

그룹 스터디 하나 만으로도 !!!

나의 가는 방향 잡기 !!!




소수 정원으로 진행하는 그룹스터디는

인원 초과시 빠르게 마감될 수 있습니다!


매출 0원에서 월 2억 달성한 성공사례!

궁금하세요?!!!!


그리고 더욱 디테일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1:1 상담 신청 받고 진단컨설팅까지!!!


여러분의 하루를 매일 응원합니다!

with momclass!








매거진의 이전글 필사 모임 함께 해보실래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