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정현정 Mar 15. 2023

미국 트럭 드라이버 되기!

53 세 아시안 아줌마 18 wheels 운전하기!

나는 미래 유망 사업으로 logistic, IT, Medical을 꼽곤 했다. 그런데 공부가 제일 하기 싫었어요 인 내게 제일 접근이 용이했던 산업은 logistic이었다. 그래서 겸사겸사 아마존 물류센터에서 먹이사슬 최하위의 직군으로 일했다. 아무리 봐도 저렇게 커다란 그리고 앞과 뒤가 분리된 차량을 운전하는 일이 무서웠기 때문에.. 어느 날 아마존에서 powered Industrial Truck을 운전할 기회가 생겼고, 일종의 용기가 생겼다. 그리고 일이 육체적으로 너무 힘들어 고민이 생기기 시작했다.


그래서 갖은 휴일 휴가를 다 집어넣고 2 weeks notice를 넣고 트럭 운전 학원으로 향했다.


그러나 트럭 운전은 예상보다도 더 어려웠고 오토트랜스미션이 아닌 매뉴얼 트랜스미션을 택한 나는 학원 야드에서 길에서 많이 힘들었다.


그러나 매일 쉬지 않고 연습해서인지… 결국은 면허를 가졌고, 트럭킹 회사에 입사하여 트럭드라이버에 길에 들어선다.


만만차 않은 여정의 서막이었다!

작가의 이전글 소유 공격성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