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양 Aug 22. 2023

의식의 흐름을 따라서_ 6화 젊을 땐 바보처럼 살아야해

문득 떠오른 지난 날... 내가 내게 해주고 싶은 말


 불과 1년 전만 해도 저는 뜬금없이 울고 

심적으로 힘들어했던 때가 있었어요. 

이미 지나간 예전의 일로 스스로를 '바보'라며, 

'왜 모두가 아는 사실을 난 뒤늦게 깨닫는 거냐며' 자책하고, 

저를 비난하던 그날이 떠오르더라고요. 


1년이 지난 현재,

 하루라도 젊을 때 미리 고생해 미래의 

저에게 좋은 깨달음을 얻게 해줘서, 

덕분에 내면이 단단한 사람이 되었다고 

고맙다고 말해주고 싶네요.


작가의 이전글 의식의 흐름을 따라서_ 5화 불안함 다스리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