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iris Jun 13. 2023

<브리짓 존스의 일기> OST

Van Morrison - 'Someone Like You'

Someone like you

- Van Morrison

(영화 <브리짓 존스의 일기> OST)



내가 결혼하기 전, 심지어 진지한 연애를 하기도 전부터 꿈꾸던 사랑이 담겨있는 가사.

그리고 여전히 최애 노래 중 하나.


영화 <브리짓 존스의 일기> 역시 최애 영화 중 하나인데, 이 영화의 오프닝곡 역시 강렬하지만, 내겐 이 노래가 흘러나오는 엔딩 장면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





https://youtu.be/FnVnIKTWhNs




I've been searchin' a long time

For someone exactly like you

오랫동안 찾았어요.

그대와 같은 사람을.


I've been travelin' all around the world

Waitin' for you to come through

저는 세계 곳곳을 여행했어요.

그대가 나타나길 기다리며.


Someone like you

Make it all worth while

그대 같은 사람이라면

모든 게 가치 있죠.


Someone like you

Keep me satisfied

그대는

날 충족시켜 줘요.


Someone exactly like you

내가 꿈에 그리던 그대.


I've been travelin' a hard road

Baby, lookin' for someone exactly like you

난 힘든 길을 걸어왔어요.

그대 같은 사람을 찾아다니며.


I've been carryin' my heavy load

Waitin' for the light to come shinin' through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살았어요.

빛이 비추길 기다리며.


Someone like you

Make it all worth while

그대 같은 사람이라면

모든 게 가치 있죠.


Someone like you

Make me satisfied

그대는

날 충족시켜 줘요.


Someone exactly like you

내가 꿈에 그리던 그대.


I've been doing some soul searchin'

To find out where you're at

난 자아를 찾아 헤맸어요.

그대가 있는 곳을 알기 위해.


I've been up and down the highway

In all kinds of foreign lands

도로를 따라 오르락내리락했어요.

온갖 나라를 돌아다니며.


Someone like you

Make it all worth while

그대 같은 사람이라면

모든 게 가치 있죠.


Someone like you

Keep me satisfied

그대는

날 충족시켜 줘요.


Someone exactly like you

내가 꿈에 그리던 그대.


I've been all around the world

Marching to the beat of a different drum

난 세상을 돌아다녔어요.

내 뜻대로 살았죠.


But just lately I have realized

Baby, the best is yet to come

하지만 이제 깨달았어요.

최고의 순간은 아직 오지 않았죠.


Someone like you

Make it all worth while

그대 같은 사람이라면

모든 게 가치 있죠.


Someone like you

Keep me satisfied

그대는

날 충족시켜 줘요.


Someone exactly like you

내가 꿈에 그리던 그대.


Someone exactly like you

내가 꿈에 그리던 그대.


Someone exactly like you

내가 꿈에 그리던 그대.


The best is yet to come

Oh, the best is yet to come

최고의 순간은 아직 오지 않았어요.

오, 최고의 순간은 아직 오지 않았죠.


Someone exactly like you

내가 꿈에 그리던 그대.


Someone exactly like you

내가 꿈에 그리던 그대.






영어 가사 출처: Musixmatch

매거진의 이전글 영화 <인터스텔라> 속의 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