À corriger 첨삭
유령-건축가는 그의 나이 오십에 선생이 되었습니다.
유령-건축가는 학생들이 가져온 과제들을 첨삭합니다.
실력이 학생보다 뛰어나든 아니든 유령-건축가는 학생의 과제를 첨삭합니다.
그것은 교사의 과업입니다.
유령-건축가는 학생의 생산물에 코멘트를 남깁니다.
후에 학생이 과제를 고치든 말든 교사는 과업으로서의 코멘트를 남깁니다.
피에르는 두 장의 평면도과 네 장의 입면도를 그려 왔습니다.
교사는 피에르의 주택 « 빌라 사부와 »에 다음과 같은 코멘트를 남겼습니다.
« 인간적이지 않은 인간을 위한 집 »
마크는 한 남녀 커플이 키스하는 한 장의 그림을 그려 왔습니다.
교사는 마크의 그림 « 생일 » 에 다음과 같은 코멘트를 남겼습니다.
« 색상으로 사상을 감추는 영민함 »
토마스는 아주 긴 소설을 써 왔습니다.
교사는 토마스의 소설 « 유토피아 »에 다음과 같은 코멘트를 남겼습니다.
« 혁명적 사상을 위한 평범한 문장 »
샤카는 아무것도 가져오지 않고 긴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교사는 의 샤카« 제목 없는 이야기 »에 다음과 같은 코멘트를 남겼습니다.
« 텅 빈 평온 »
예수스 역시 아무것도 가져오지 않고 짧은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교사는 예수스의 이야기 « 땅에 쓴 글 »에 다음과 같은 코멘트를 남겼습니다.
« 충만한 불안 »
유령-건축가의 첨삭은 계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