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반짝반짝 Jul 14. 2024

영으로만

https://youtu.be/Wm0SblsoA_8?si=pvj2vGb5_vcqt0ix


내가 사람에게 좋게하랴 내가 하나님께 좋게하랴

내가 사람의 기쁨을 구한다면 하나님의 종이 아니라

육신을 좇는 사람은 육신의 일을 생각하고

영을 좇는 사람은 영의 일을 생각하네

육신으로는 하나님을 기쁘시게 할 수 없고

오직 영으로만 하나님을 기쁘시게 할 수 있네

육신의 생각은 사망 영의 생각은 생명

육신의 생각은 사망 영의 생각은 평안

내가 사람에게 좋게하랴 내가 하나님께 좋게하랴

내가 사람의 기쁨을 구한다면 하나님의 종이 아니라


육신을 좇는 사람은 육신의 일을 생각하고

영을 좇는 사람은 영의 일을 생각하네

육신으로는 하나님을 기쁘시게 할 수 없고

오직 영으로만 하나님을 기쁘시게 할 수 있네

육신의 생각은 사망 영의 생각은 생명

육신의 생각은 사망 영의 생각은 평안

내가 사람에게 좋게하랴 내가 하나님께 좋게하랴

내가 사람의 기쁨을 구한다면 하나님의 종이 아니라

내가 사람의 기쁨을 구한다면 하나님의 종이 아니라

하나님의 종이 아니라

작가의 이전글 로마서 8장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