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난달 Jul 19. 2024

당신의 생각 95%는

당신이 만나는 사람들에 의해 결정된다.

내가 먹고 마시는 것이 내 피와 살이 되고,

내가 보고 듣는 것이 내 정신이 되고,

내가 만나는 사람이 내 운명이 된다고 하니 

운명을 바꾸고 싶은 사람은 만나는 사람을 바꿔라


매거진의 이전글 인생은 아무리 나빠 보여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