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보통날의 남자 May 30. 2024

성격장애 클러스터 B 여자를 구분하는 법

여자를 100% 떠나는 남자의 특징

https://youtu.be/rEFbVIZ5HB4?si=zEzadKVHaH2RV_KW


이별에 봉착할때 본인은 본인의 잘못이 무엇인지…

자신의 삶부터 돌아봐야 한다.  


이것이 당신이 인생에서 실패했던...  앞으로도 실패할 이유이다.  


현재를 보면 과거를 안다. 지금은 내가 몰랐던 그사람에 관한 많은 과거 사실을 알게 되었고 왜 그 사람이 혼인기간 동안 가족 외에 단 한명도 나에게 보여주지 않았는지.... 만나지 않게 했는지 알게되었다.  


우리는 어차피 인생을 각자 살아가게 될것이다.


모든 선택은 본인이 하는것이다. 


“A라는 사람때문에 회사가망한게 아니라  A를 고용한 내가 잘목된 선택을 한 것이다. “


남탓하기 좋아하는 사람은 앞으로도 인생전체가 패배자의 삶을 평생 납탓하며 살것이다.


“내가 잘 안된 이유는 부모가 돌보지 않았기 때문이다”


“내가 아픈 이유는 남편의 (남친이) 돌봐주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런 사람과의 관계는 결국 떠나는게 답이다.  


그래서 나는 내 인생을 다 걸어 그여자를 떠나기로 결심헸다.  





작가의 이전글 내가 그 여자로 부터 탈출한 이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