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에서 구독 서비스인 버디패스를 시범 운영하기 시작한 거 알고 계시죠? 커피를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면 소식을 모두 들었을 텐데요. 이 서비스는 스타벅스를 자주 찾는 분들에게 상황에 따라 아주 유용한 혜택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월 9,900원의 구독료로, 매일 제조 음료를 30% 할인받고, 매달 한 번의 푸드 할인 쿠폰과 배달비 무료 쿠폰도 제공받는 아주 괜찮은 혜택이에요! 고려해 볼 부분은 오후 2시 이후부터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오전에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은 생각을 잘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이 구독 서비스는 2024년 12월까지 시범 운영된다고 해요! 그 결과에 따라 정식 도입 여부가 결정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내년에는 어떻게 결정이 될지 저도 궁금하네요!
또한 최근 스타벅스를 보면 다양한 변화를 겪고 있는 것 같아요. 진동벨 도입과 배달 서비스 시작 등으로 편리함을 더했지만, 일부 팬들은 브랜드의 독창성이 사라지고 있다고 아쉬워하는 소리도 많이 들립니다.
이러한 변화가 스타벅스의 정체성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금해지네요. 그래서 더 앞으로 버디패스가 어떤 반응을 이끌어낼지 기대가 되긴 합니다. 스타벅스를 자주 이용하신다면, 자신의 소비 패턴을 잘 분석해 보시고 버디패스 이용을 선택하는 것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