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프레임 리뷰 Jul 07. 2024

화재 피해

Fire damage

리 엘리스, <화재 피해, Fire damage>, 59.4 x 84 x 0.1(cm), 2024, spray painting







- 본문

그는 브리스틀에서 활동하는 영국의 멀티미디어 아티스트입니다. 
웨스트 잉글랜드 대학교에서 그래픽 디자인을 전공한 그는 자신의 예술적 표현이 추상화에 대한 사랑으로 진화하고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그때부터 본인의 독창적인 스타일을 개발했고 브리스틀의 항구에서 작품을 판매하며 예술가로서 경력이 시작되었습니다. 
그의 작품은 일반적으로 인물 속에 깊이 자리 잡은 분노를 전달하며, 밝은 색상과 어두운 주제의 병치가 특징입니다. 
그는 끊임없이 작품의 경계를 넓히고 새로운 도구의 가능성을 탐구하며, 캔버스 위 페인트를 움직이는 다양한 방법을 시도합니다. 
2007년부터 그는 영국 전역에서 Soho의 Black Rats Projects와 Glasgow 등 광범위하게 전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는 실험하고, 그리기 위해 디자인되지 않은 모든 것으로 그림을 그리려는 충동에 의해 움직이며, 캔버스에서 제 매체를 새로운 방식으로 움직입니다. 저는 빠르게 작업하고 가능한 한 많은 에너지를 포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 해당 작가 소개 영상 링크

https://www.instagram.com/reel/C9GXUkKyw5H/


- 해당 작품 원본 인스타그램 링크

https://www.instagram.com/p/C9GWv6lSdbD/?img_index=1

작가의 이전글 작은 곰팡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