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ride of Christmas: Eight
1. Toxic Till The Ex: The drama was toxic till the evil got involved.
한국어 제목
전 문제가 끼어들기 전까지 모든 게 악이었다
2. Toxic Till The Ring: The relationship was toxic till the ring.
한국어 제목
링에 이르기 전까지의 모든 것이 해로운 관계였다
안녕하세요. 라떼인척하는 릴케예요!
크리스마스의 신부 에디션 초기 구상을 해봤어요. 최근 나온 로제 님의 toxic till the end에서 영감을 받아 책 시리즈의 제목을 지어봤답니다! 다른 노래들도 듣고 있는데 너무 좋아서 하루종일 들으면서 공부를 하고 있어요! 특히 이번에 알게 된 vampirehollie도 함께 듣고 있는데 점점 더 좋아져 로제 님 음악을 찾아서 듣고 있습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라떼의 머릿속에 들어온 것이 하나 더 있으니 그것은 바로..! gameboy을 들으면서 게임이론과 라떼의 롤모델이자 존경하는 과거의 게임보이들! 12장의 소원을 들어주는 마법의 페이지 시즌1의 주인공들인 유클리드, 뉴턴, 호킹, 찰스 다윈, 아인슈타인, 파인만, 노스트라다무스, 다빈치, 비트겐슈타인, 소크라테스, 앨런 튜링, 소크라테스. 라떼와 게임을 하자! 수많은 이론들로 릴리의 정원을 가득 채웠던 과거의 지식인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그들의 이야기로 책을 써보자! 하는 생각에서 시작된 릴리의 정원은 앞으로 오랜 시간이 지나야 완결이 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많이 부족한 기본적인 문법과 띄어쓰기, 교정, 편집 등을 배우고 학습해 릴리의 정원 이전 챕터들을 페이지 바티카에서 책으로 만들어 오겠습니다! 총 49 챕터로 구성된 릴리의 정원이 이제 막 26 챕터를 끝으로 2부에 막을 내렸습니다. 다음 챕터인 원형 마녀의 영혼 설계부터는 좀 더 많은 수직 도시의 수많은 책들을 읽고.. 사실 라떼가 가장 좋아하는 책은 위키백과입니다. 읽을 수 있을 만큼만 읽고 준비를 제대로 해서 정말 재미있는 챕터로 돌아오겠습니다! 그동안 크리스마스의 신부를 연재를 해야 하나, 릴리의 정원 이전 챕터들을 확장해 문법을 배우면서 연재를 해야 할지 고민 중입니다! 일주일 동안 진행과정을 보고 많은 양의 업데이트가 가능할 정도로 빠르게 쓸 수 있으면 릴리의 정원 챕터 1. 릴리의 다락방 전체 이야기를 연재하는 방향으로 생각해 보겠습니다! 중간중간에 읽기 좋게 수정도 하고 짜임새 있게 교정도 할 시간을 낼 수 있길 바래봅니다!
아참, 이어서 라떼의 Ex는 문제집에서 보았던 수많은 ex들! 사랑스런 예제문제들과의 싸움에서 이기고 때로는 지면서 라떼가 여행했던 감정의 바다를 풀어내어 또다시 문제들로 쓴다는 컨셉으로
Toxic Till The Ex에는 릴리의 종이비행기 속 작은 질문, 크리스틴의 종이비행기 편지, 크리스틴이 릴리를 위해 번역한 종이비행기 조각, 크리스틴이 하루동안 읽은 책, 크리스틴의 오답노트, 시간의 화살과 책 읽는 소녀, 나의 아저씨, 나의 대통령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Toxic Till The Ring에는 9개의 링 시리즈인 앨리스 링, 미러 링, 모델 링, 복사 링, 터널 링, 양자 링, 다이아 링, 라인 링, 텍스트 링 각 시리즈마다 3가지 버전으로 총 27개가 되네요!
크리스마스의 신부:에이트로 제목을 지은 이유는 Ex시리즈의 8개의 책과, Ring의 시리즈가 만나 무한대의 이야기가 된다는 컨셉입니다.
릴리의 정원 주인공들이 공간과 시간을 넘나들며 여행할 때 사용되는 그 반지들! 이 시리즈는 완전 이과 스타일로 풀어내보고 싶어서 마련한 페이지들입니다. 현재 제목과 대략적인 가이드라인만 진행되고 멈춰있는 상태입니다. 많은 양의 공부가 필요한 챕터라 이번 기회에 제대로 준비해서 돌아올게요!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