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스키웨어 트렌드를 짚어봤다.
기능성은 기본, 일상복과 경계가 모호할 만큼 세련된 디자인으로 무장해 짜릿한 활강부터 여유로운 ‘아프레 스키’까지 완벽하게 책임질 하이엔드 스키웨어 트렌드를 짚어봤다.
⬆️싱글즈닷컴에서 기사 본문을 만나보세요⬆️
스키가 다시금 글래머러스한 겨울 레저로 떠오르고 있다. 기능성은 기본, 일상복과 경계가 모호할 만큼 세련된 디자인으로 무장한 하이엔드 스키웨어들이 쏟아지고 있으니까. 슬로프 위에서의 퍼포먼스는 물론, 스키를 탄 후 즐기는 여유로운 ‘아프레 스키(Après-ski)’ 타임까지 완벽하게 책임질 올겨울 스키 패션 트렌드를 정리했다.
올겨울 가장 강력한 트렌드는 단연 ‘원피스 스키 수트’다. 1980년대 다이애나 비가 입었던 레트로한 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올인원 스타일이 대세! 과거 미쉐린 타이어 캐릭터처럼 부해 보이던 실루엣은 온데간데없다. 코르도바나 골드버그 같은 브랜드들은 허리 라인을 벨트로 꽉 조여주고, 바지 밑단은 부츠컷으로 떨어지는 디자인을 선보이며 보디라인을 극적으로 살려준다.
신축성 좋은 테크니컬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은 높이고, 실루엣은 본드걸처럼 매혹적으로 연출하는 것이 핵심이다. 군더더기 없는 블랙이나 화이트 모노톤도 좋지만, 설원 위에서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싶다면 강렬한 레드나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를 선택하는 것도 방법이다.
일명 ‘멜빵바지’로 불리는 살로펫 혹은 빕 팬츠 역시 주목해야 한다. 상체가 덮여 있어 눈이 들어오는 것을 막아주는 기능적인 장점은 물론, 어떤 이너를 매치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낼 수 있어 실용적이다. 슬림한 핏으로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해주는 빕 팬츠에 몸에 딱 붙는 히트텍이나 컬러풀한 하프 집업 니트를 매치해 반전 매력을 주는 것이 스타일링 팁이다. 활동량이 많은 보더나 프리스키어라면 넉넉한 핏의 빕 팬츠에 힙한 비니를 더해 쿨한 고프코어 무드를 연출해 보는 것도 좋다.
*아래 콘텐츠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