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일영 Jan 18. 2022

두 번째 출간

유페이퍼 20220105 


2022년 1월 5일

신간이 출간되었다. 


12월 내에 마무리하고자 했으나 조금 늦은 출간이다. 

오래전부터 쓰고 싶었던 요가에 대한 글들인데 

브런치에 연재하던 것들을 모아 묶었다. 


시길의 새로운 버전으로 제작해 본 작업물이라서 

첫 책 보다 조금 더 나은 품질로 내보일 수 있게 되었다. 

느리지만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글을 쓸 생각이다. 


두 번의 출간 경험으로 전자책에 대한 기본기는 갖추었다.

적어도 내가 출간할 책 정도는 만들 수 있게 되었으니 이제 꾸준함만 있으면 된다. 

매일 읽고 쓰고 공부하고 그렇게 하루를 잘 쌓아가다 보면 

내가 원하는 모습의 작가가 되어 있기를 바란다. 



https://www.upaper.net/wonnang/1148029


알라딘 



예스 24



교보문고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남편이 자꾸 과자를 사 온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