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코니월드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코니 Apr 28. 2016

#13. 왼아 이거 누구비트야?

BGM:오왼오바도즈-city

오왼오바도즈의 city 를 들으며 봐주시길....



뜻밖의 덕밍아웃



오왼오바도즈의 city 를 들을 때 마다

머릿속에 떠오르는 장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오왼이 자기 인스타에 리포스팅 해서

너무 감격스러웠다는 후문...(발그레)



오왼이 속한 메킷레인 레코즈


Loopy , owen ovadoz, BLOO, nafla



요즘 가장 핫한 루키들!!!

부산에서 공연하면 꼭 보러가야지



뜬금없는 덕심표출 뎨둉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12.팔당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