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지금이 참 좋습니다 May 07. 2016

저는 압니다

저는 똑똑하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배우지도 못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압니다

남을 속여서도

남을 해코지해서도

안 된다는 것을


저는 가진 게 없습니다

그렇다고 늘릴 능력도 없습니다

하지만 저는 압니다

남의 것을 빼앗아서도

남을 짓밟아서도

안 된다는 것을


배우지 못 한 저도

가지지 못 한 저도

아는 이치를

알면서 그리했다면

하늘에서 벌하신다는 것을

저는 압니다


_2016.05.07.

무지에서 저지른 죄는 인간이 심판하지만

알면서 저지른 죄는 하늘에서 벌하실 것이다-by 지금


매거진의 이전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