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책읽는 달디 Sep 03. 2015

너에게 꽃을 선물하고 싶다.

환하게 웃는 너를 보면서 꽃을 선물 하고 싶다고 생각했다.

무뚝뚝한 너지만

꽃다발을 주면 한 손으로 들고 다니면서 꽃잎을 떨어트리게 할 너지만

지금 니 뒤로 비치는 햇살과 니 미소가 너무 예뻐서

꽃을 선물 하고 싶어 졌다.

너는 알까.

 그 해 봄이 너 때문에 두 배로 화사할 수 있었다는 걸.


언제였더라, 우리 집 앞에서 네가 요즘 쉽게 피곤해진다며 운동을 해야겠다고 말한 날

그리고 '이제 들어가. 잘 자고. 내일 일어나서 연락하고' 라면서 나를 보내던 그날 밤

헤어지기 아쉬워서

나는 갑자기 너한테 사랑한다고 얘기했다.

너는 옅게 미소 지으며  고마워.라고 했다

그날 밤

사랑해. 고마워.

사랑해. 고마워.

혼자서 되뇌면서 수 백가지, 수 천 가지의 생각을 했었는데

그런 날도 있었는데.


너는 끝내 나에게 사랑한다고 말하지 않았다.

항상 앞서 걸어갔고 항상 뒤늦게 대답했다.

그래도 나는 너만 보면 꽃을 선물하고 싶었고 불쑥불쑥 사랑한다는 말이 튀어나왔다.

봄 향기, 따뜻한 바람, 그리고 너만 있으면 충분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