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원모먼트 Nov 23. 2021

겨울에도 초록감성 못잃어, 전국 핫한 실내 정원카페 3

가을내내 아름다웠던 단풍들이 이제는 낙엽이 되어 모두 떨어지고 건조하며 추운 날씨가 이어지면서 조금씩 겨울을 맞이하고 있다. 자연의 색감과 채도가 낮아지는 겨울에는 연이은 흐린 날씨로 인해 때때로 우울하고 가라앉은 기분이 들기도 하다. 
이러한 겨울에는 기분을 조금 전환시켜 줄 수 있는 싱그러운 카페에 가보면 어떨까? 겨울에도 초록감성을 느낄수 있는 전국 핫한 실내 정원카페 3곳을 지금부터 소개한다.




1. 포천 카페 숨

Instagram@ ddayoung_s
Instagram@serenade0213
경기 포천시 소흘읍 죽엽산로 502-61
영업시간 금 11:30-19:00
토.일 11:00-19:00
공휴일 11:00-19:00

한겨울 따뜻한 산장을 연상케 하는 카페 숨은 포천에서 핫한 2000평 부지의 넓은 대형카페로 실내외 초록초록한 식물들을 즐기기에 좋은 곳이다. 중간 온실을 기준으로 수다떨기 좋은 일반카페와 조용한 공간에서 휴식을 취하기 좋은 더 힐링존으로 구분이 되므로 원하는 공간에서 원하는 스타일대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월-목은 대관으로만 운영되기 때문에 가기전 미리 영업시간을 확인하는 것은 필수.


2. 김포 글린공원

Instagram@jaeeei__
Instagram@gleenpark_cafe
경기 김포시 양촌읍 석모로5번길 34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사시사철 초록감성을 느낄수 있는 김포핫플 글린공원은 수목원 카페답게 내부에 많은 식물들과 흐르는 물이 있어 마치 숲에 와 있는 편안한 느낌을 준다. 오두막, 캠핑, 캐노피, 좌식마루 등 여러 스타일의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원하는 곳에서 자연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이 곳은 맛있고 다양한 베이커리 종류가 많아 베이커리 맛집으로도 알려져 있으니 꼭 한번 먹어볼 것을 추천한다.



3. 청주 트리브링

Instagram@_nanabrow
Instagram@mina.kkkkk
충북 청주시 서원구 남이면 청남로 1388-36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연중무휴)

'자연과 베이커리가 만나다. 도심 속에서 즐기는 숲속 힐링공간' 이라는 컨셉으로 탄생한 신상카페 트리브링은 매일 직접 베이킹하는 40여가지 제품과 샐러드가 준비되어 있으며 창밖으로 보이는 산뷰와 더불어 내부 곳곳에 다양한 포토존이 있다. 특히 이 곳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커다란 아치형의 창문은 다양한 식물들과 함께 어우러지면서  매우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신상카페라 아직 많이 안알려져있으니 더 유명해지기전에 서둘러 가보자.






https://www.1moment.co.kr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