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조배우네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조명연 Jan 09. 2019

군산 시내 단편영화제

군산 시내에서 만든 단편영화제

일시.
2019년 1월 19일. 토요일. 오후 6시 ~ 오후 9시. 

****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 ****

**** 선착순 선물도 줌..ㅎㅎ.. ****

**** 선착순 간식도 줌..ㅎㅎ.. ****

#### 영화제 오시는 관객들에게  
선물,간식, 다 주고 싶지만 예산 부족으로  선착순이니 이해 바랍니다.ㅎㅎ. #####


장소.

군산 공설시장 2층에 있는 청년몰 "물랑루즈"에서..

군산에 처음으로 만드는 단편 영화제

"군산 시내 단편 영화제" 입니다.

 짝짝짜~~~악.... ㅎㅎㅎ..

말이야 그럴싸 하지만..ㅎㅎ..
동안 저희 "씨네군산" 동아리에서 만든 영화들이 "군산 시내"를 배경으로 만든 영화들이라서
"군산 시내 단편영화제"라고 명명 했습니다.


오늘부터 차근차근 무슨 명목으로 만든 영화젠지

하나씩 소개해서 올릴께욤..

많은 관심 갖어주세요..
공유도 부탁드립니다...ㅎㅎ...

#전라북도 #군산여행 #군산가볼만한곳 #군산전시회 #군산맛집 #군산맛집추천 #시장 #시장맛집 #공설시장 #청년몰 #물랑루즈201 #물랑루즈 #군산예술의 #군산카페 #군산핫플 #군산여행코스 #군산투어 #군산맛집투어

매거진의 이전글 영화 "킹메이커" 오디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