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eter Kim Jan 18. 2024

와우! 드디어 노션 캘린더 서비스가 오픈됐네요!

와우! 드디어 노션 캘린더 서비스가 오픈됐네요! 


그동안 노션을 쓰면서 가장 아쉬웠던 게 캘린더 쪽 기능이었어요. 그래서 캘린더는 구글 캘린더를 쓸 수 밖에 없었는데, 드디어 노션 캔린더가 오픈됐습니다. 구글 캘린더랑 실시간 연동도 되고, 노션에서 만든 캘린더랑도 당연히 연결이 됩니다. (구글 로그인 필요)


시간 관리를 하면서 노션이 자동으로 뽑아준 매일의 할 일을 구글 캘린더에 복사하면서 블럭 설정을 했었는데, 이제는 그럴 필요 없이 바로 연동이되니 너무 좋네요! 나이쓰!


모바일 앱도 있습니다.(모바일 앱은 아이폰 버전만 먼저 오픈한거 같네요. 안드로이드도 곧 오픈될 것 같습니다)  


p.s 이번에 노션 캘린더가 오픈 되면서, 제 시간관리/할일관리 시스템이 더 편리하게 완성되었네요! 조만간 온라인 줌 강의로 소개 드릴게요! 



[업데이트] 강의를 빠르게 오픈했습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신청 : https://bityl.co/NdXx


매거진의 이전글 노션 공식 엠버서더는 노션을 어떻게 활용할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