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eter Kim Jan 23. 2024

드디어 문제 해결 패키지를 오픈 합니다

회사에 있을때 우연히 Strength Finder 강점 검사를 통해 제 강점 테마 5가지를 알게됐어요. 그걸 알게된 후부터 강점을 적극 활용하는 삶을 살았던 것 같아요. 두 번째, 세 번째 강점인 ‘수집’과 ‘연결성’을 활용해 경험수집잡화점을 만들었습니다. 모든 사람은 연결되어 있다는 믿음과 경험수집의 강점으로 이 플랫폼을 현재도 운영하고 있죠.


6년 째 플랫폼을 운영하면서 1.5만 명이 넘는 사람들을 만나고 그들의 변화를 관찰하면서, 결국 돈의 문제를 건드리지 않는다면 근본적 변화를 돕기 어렵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월 천만 원, 월 1억을 벌어 경제적 자유를 얻어야 한다는 말이 아니라, 내가 원하는 삶을 위해서 나에겐 얼마가 필요하고 그것을 어떻게 벌 것인가를 알아야 한다는 말이죠. 이 문제를 더 깊이 고민하면서 내가 해결할 수 문제는 어떤게 있을까를 생각하다 ‘프로솔브’ 회사를 창업하게 됐죠.


프로솔브 회사를 통해서는 그동안 조금 눌러두고 있었던 첫 번째 강점인 ‘최상화’를 적극 활용하려고 합니다. 최상화는 보통 수준을 우수하게 하는게 아닌, 우수한 것을 최상으로 만드는 힘을 말합니다. 경험수집잡화점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했다면, 프로솔브를 통해서는 아주 소수의 사람들에게만 더욱 깊이있는 비즈니스 관계를 만들어 가려고 합니다. 특히나 제가 잘 알고 있는 ‘1인 기업’의 문제 해결에 올해는 집중할 예정이고, 첫 번째 아웃풋으로 <90%의 1인 기업이 놓치고 있는 비즈니스 시크릿(pdf 35장)>을 무료로 배포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그동안 문의 주셨던 1:1 컨설팅 과정인 <문제 해결 패키지>를 드디어 오픈합니다.

사업을 한다는 건 끊임 없이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과정에서 조금 더 효과적으로 열쇠를 찾아내고 문을 열어 당면한 문제를 해결하고 싶다면, 이 상품 신청으로 무료로 미팅을 요청해주세요. 미팅(줌이나 전화)을 요청하시면, 별도로 연락을 드려서 미팅 일정을 잡고 해결하고 싶은 문제와 달성하고 싶은 목표를 서로 합의한 후, 함께 문제를 해결하게 됩니다. (제가 잘 할 수 없는 문제라면 솔직히 말씀 드리고 다른 서비스나 사람을 소개 드리거나, 요청이 거절 될 수 있습니다)



이 상품은 시간이 아닌 '결과'로 비용을 받는 상품입니다!

많은 강의를 경험하면서 결국 대중 오픈 강의로는 실제적인 변화의 한계가 있다는 걸 경험했습니다. 그래서 1:1 맞춤으로 문제를 함께 해결해 갈 예정이며, 단순히 시간당 얼마가 아닌 결과를 만들고 비용을 받는 방식으로 운영할 생각입니다. 당연히 그러면 많은 분들과 함께 진행을 하지 못하겠지만, 저도 쓸 수 있는 리소스가 유한하기 때문에, 제가 실제로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문제에 집중하겠습니다.


원하는 목표 달성을 위해 자신의 사업의 문제를 해결하는데 진심으로 시간과 에너지를 쏟을 마음이 있는 분이 신청하시면 좋겠습니다. 세부 내용과 무료 미팅 요청 링크는 아래 링크를 눌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모두의 사업에 활력이 생기길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내용 확인하고 무료 미팅 신청 : https://bityl.co/NjGE

매거진의 이전글 생성 AI 시대 우리는 왜 불안할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