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eter Kim Jun 12. 2024

글쓰기 기초 특강 영상(30분)을 드립니다!

햇수로 6년 째 이어지고 있는

30일 매일 글쓰기 67기를 모집합니다.

"하루도 빠짐없이 글을 쓴다는 건 살아오며

단 일주일도 지속 못했었습니다.

그런데 이 모임에 참여하며 제가 해냈습니다!"

지난 기수 참여하셨던 한 분의 후기입니다.

글을 쓰고 싶다면 마음만 먹지 말고 시작해보세요.

무한 응원과 피드백을 드립니다.

모임의 밀도를 위해 최대 인원 제한이 있습니다.

현재 4자리가 남았네요.

글쓰기를 시작해 보고 싶은 분들은 댓글을 남겨주세요.

글쓰기 기초 특강 1편(30분)영상을 보내드리겠습니다.

글쓰기 시작을 응원합니다



이런말이 있네요~ 저도 공감합니다. 지금까지 저도 3-4천 편은 쓴거같네요. 

브런치에만도 1천개의 넘는 글을 썻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카카오월렛 30만 원 지원받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