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소기 Dec 21. 2022


젊은 직원은 검은 양복을 입었다. 

젊은 상주 같았다.

아무 말 하지 못했다. 곁에 가지 않았다.

눈이 마주쳤을 때 어색하게 웃었다.

인사위원회는 오래 걸리지 않았다.

나는,

남은 사람 편에 가 섰다.

그게 자연스러운 일이라고 생각하는 일은

그리 자연스럽게 되지 않았다.

젊은 직원의 자리가 비었다.

나는 몇 번이나 고쳐 앉았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