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심현용 Nov 07. 2022


나의 자서전을 미디어 유튜브, 페이

나의 인생 나의 다큐를 미디어에 담으려고 합니다

내 나이가 어느덧 중년을 넘어 70대에서 80을 향해 달리게 되었습니다

이제야 제가 나이 들어감을 실감하게 됩니다

50의 나이에 시작한 나의 인터넷 세상은 22년을 겪으면서 얼마나 빠르게 변화를 가져왔는지 

돌아봅니다,


54K 시작한 시작한 인터넷 속도는 이제 5G에서 메모리 용량도 

메가에서 기가로 엄청난 크기로 제공되는 시대에 우리는 살고 있음은 행복이라고 해야 할까요


어설픈 모습으로 인터넷에서 게임으로 시작한 나의 인터넷 세상 이야기를 올 곳이 가상세계에 담으려고 합니다 

스타크래프트로 시작한 컴퓨터는 PC방이라는 곳에서 내가 하던 사업이 부도가 나서 

할 일을 찾지 못하고 있을 때 친구 사무실에서 스타크래프트를 하다가  속도가 안 나와서 PC방으로 그곳에서 

스타크래프트를 제대로 10대들에게 배웠습니다


2000년 나의 게임에서 이야기를 시작으로 음악방송 cj이야길 하려고 합니다 


젊은이들에게 물어봅니다. 너희들은 가상세계 인터넷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 건지?

제가 인터넷을 시작 한 동기는 백수가 되어서 오프라인에서는 할 수 있는 일을 찾을 수가 없어서 

온라인 인터넷 세상에 들어오게 됩니다,


최초는 msn채팅방에서 많은 사람들과 소통을 하면서 힘든 시기를 그렇게 보내기 시작합니다 


다행히 22년이 지난 지금은 많은 시련들을 극복하고 22년 나의 이야기를 나의 자서전을 미디아로 메타버스 아바타로 제작하면서 실시간으로 소통하면서 시작할 겁니다 


남들이 쉽게 가지 않은 길을 걸었습니다

도전하는삶이 아름답다는 슬로우건을 가슴에 품고 묵묵히 주어진 환경에 적응하면서 보낸 22년은 결코 만만치는 않았습니다 


메타버스 이프랜드에서 일주일에 한번씩 할예정입니다 

https://link.ifland.ai/xyf6

메타버스 이프랜드에서2개의 꼭지를 하려고 준비 했습니다


새로운 자서진 미디어로 만드는 자서전은 실시간으로 소통하면서 만들어지는 새로운 모습이 될것입니다

기대해주시고 많은 방문 바랍니다 

작가의 이전글 마을방송 캐스터에 도전하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