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그땐 그랬었지

저번 주에 동생이랑 같이 무엇이든 물어보살 보면서 깔깔거리고 있는데 갑자기 걔가 하는 말. “언니 이러니까 어색하다.”


“응? 뭐가 어색해?” 되물으니


“언니는 원래 방에 콕 박혀서 공부만 했었는데 이렇게 나랑 같이 티비 보니까 어색해서. 언니는 꼭 누워서 공부했었어. 저래서 공부가 되나 싶으면서도 그러더라도.“


이젠 기억도 안나는 나의 과거이야기.ㅎㅎ 내가 그랬었나 싶다. 다시 하라고 하면 절대 못하지 싶다.





작가의 이전글 코로나 증상 저혈당?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