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강병호 Jun 29. 2024

아버지의 서체

서체기행

커넥츠에서 매달 정산료가 들어오는데, 이번달은 첫 달에 받았던 정산료의 10배 이상의 정산료가 들어왔다. 커넥츠에 어떻게 감사함을 전할까 싶었는데 오늘은 메일이 하나 도착했다. <아버지>를 그리워하며 직접 아버지 서체를 폰트로 만들어 보고 싶다고 하셨다. 나는 찾아뵙고 싶다고 회신을 드렸다. 커피라도 사드리며 내가 아는 걸 나눠드리고 싶다. 커넥츠를 통해 새로운 소중한 인연과 연결(커넥츠) 되어 감사하다.

작가의 이전글 이 폰트 이름은 뭘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