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소소 Jul 03. 2018

내가 왜 널 만났을까

지니 캘리 에세이 : 할 말은 많은데 나오는 건 한숨뿐

우연히 지인들과 이야기를 하다

지나간 너의 이야기가 나왔다.


너와의 추억과

너를 곱씹어보다 보니

내가 대체 왜 널 만났을까 하는

그런 생각이 들었다.


분명 그때에는

너의 무언가가 빛나 보여

너를 나의 짝으로 두었을 텐데


나의 기억은 왜 그 그것들을 뭉개고

무수히 많았던 너의 단점들에

치를 떨게 하는 걸까.


어쩌면 나도 너의 기억 속엔

그렇게 치를 떨게 하는 추억일까?




매거진의 이전글 제발 올해만은 다르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