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정명훈 Sep 21. 2021

홈쇼핑 방송을 원하는 파트너사를 모집합니다 :)

코로나19로 산업의 전반이 변화하고 있고, 기업은 그 변화에 적응하려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역시나 좋은 상품을 기획하고 개발 및 출시를 한다고 하더라도 판매가 안되면,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은 큰 타격을 입게 된다.


필자의 주변을 살펴보면...


상품은 만들었는데,

수많은 유통채널을 보면서 "나는 어떤 채널에서 팔아야 되지?"를 고민하는 대표님들이 10명 중 7~8명이고, 제법 알만한 유통채널 플랫폼에서 판매하고 있어도, 매출적인 퍼포먼스가 나지 않아 고민 중이라고 머리 아파하신다.


강의 때마다,

브랜드에 대한 철저한 고민과 상품개발 전에, 어떤 채널에서 팔아야 되는지, 월/연 매출 목표는 어느 정도인지 따져보고, 만들라고 이야기해도 생산자 입장에서는 이것이 더 이해가지 않는다는 듯, 먼저 만들고 홍보/마케팅이 어렵다고 하신다.


이는,

닭이 먼저냐, 달걀이 먼저냐의 문제가 아니다.


철저하게 매출을 낼 수 있는 상품을 기획해야 하는데, 그냥 만들어놓고 어렵다고 하니, 그 후에 만나 봬도 적당한 솔루션을 드리기 어려운데 현실이다. 아무쪼록 유통과 관련된 강의는 조만간 오픈하는 걸로 하고, 혹시 홈쇼핑 방송을 하고 싶은데, 뭔가 어디서부터 어떻게 해야 될지 어려운 분들이 계시다면


cco@sellervision.co.kr

여기로 사연을 보내주셔도 좋습니다.


또, 홈쇼핑 진입을 하고 싶은 대표님들은 아래 설문지 3분만 투자하셔서 작성해주세요.

꼭 도움이 되는 내용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 홈쇼핑 방송을 하고 싶은 파트너사 모집 신청서

t?usp=forms_home&ths=true

홈쇼핑 방송은 모든 유통의 복합체라고 할 만큼 어렵고 복잡합니다. 그만큼 첫 시작을 잘 준비하셔야 하는데, 제가 홈쇼핑 진입 꼭 도와드리겠습니다.


 ※ 설문 참여하시면 3일 이내 답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2021 사업전략 세우기 _가이드 [다운받으세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