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Jun 12. 2019

강원도에서 여름휴가를 보내는 핵인싸들을 위한 안내서

강원도계곡추천,강원도해수욕장추천,강원도워터파크추천, 계곡근처펜션, 캠핑장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강원도에서 해결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산좋고 물좋고 바다좋은 강원도는 다양한 워터 액티비티와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여름 피서지로 제격이죠! 






강원도 물놀이 

계곡 추천





어성전 계곡 | 무릉도원 신선놀음은 이곳에서



어성전 계곡에 들어서면 사방이 아름다운 산으로 둘러 쌓여 있고 한여름에도 발을 담그면 뼈속까지 차가움을 느낄 수 있답니다. 물고기 ‘어’ 이룰 ‘성’이라는 이름 답게 민물고기도 쉽게 잡는 재미를 느끼는 이곳에서 물놀이도 하고 여름의 따사로운 햇살도 피해 보아요!






양양 

꿈꾸는 계곡펜션




계곡물이 바로 눈 앞에 똭!


캠핑장 사이트

캠핑장 사이트와 펜션을 함께 운영하고 있는 양양 꿈꾸는 계곡펜션&캠핑장은 자연에서 방을 한칸 빌린 듯 그야말로 자연과 하나되는 숙소에요. 화려함 보다는 편안하고 아늑함을 지향하는 펜션이랍니다.



접근성이 좋은 위치



꿈꾸는 계곡펜션&캠핑장은 어성전계곡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물놀이하면서 숙소를 자유롭게 드나들기 좋다는 점이 큰 이점이에요. 계곡 바로 위에 평상이 마련되어 있어 먹으면서 계곡물 소리를 들을 수 있답니다.







이용객 실제후기

“양양 꿈꾸는 계곡 펜션에서 자연을 즐기다”
조용하니 큼직한 집, 밑에 계곡 모두 좋았어요! 또 가고 싶네요^^ – DPDL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금강산도 식중경! 먹으면서 계곡 보는중

자연과 혼연일체의 공간
캠핑의 즐거움도 더하다






강원도 

해수욕장 추천



사천 해수욕장 | 눈부신 모래빛깔과 함께 인생샷을!



앞에는 드 넓은 해수욕장이, 뒤에는 울창한 소나무 숲이 있는 사천 해수욕장은 강원도에서 대표적인 해수욕장이지요. 주위에 편의시설(주차장, 탈의장, 샤워장, 방갈로, 상가)이 많고 관광지(오대산 국립공원, 경포대, 선교장, 오죽헌)가 주변에 있어 최고의 피서지로 손꼽힌답니다!





강릉 

포스카이 글램핑 



럭셔리한 캠핑 들어나 봤남?





텐트와 취사도구를 준비하지 않고 몸만 가도 캠핑 느낌을 얻을 수 있는 글램핑이 요새 대세지요! 사천해변 바로 앞에 있는 포스카이 글램핑은 멋진 텐트 속에 화장실, 침대, 취사도구, 에어컨 모두 다 갖춰져 있어 마치 해리포터가 된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깔끔하고 깨끗한 실내 인테리어


마치 거실과 안방처럼 되어있지요? 밖에서는 바베큐를 해먹고 안에서는 침실처럼 사용하게 되어 있어요! 잔잔한 바다와 등대가 어우러진 한 폭의 그림같은 풍경 속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사천해변 바로 앞에 있어 사천 해수욕장에서 스킨 스쿠버나 다양한 워터 액티비티를 즐기고 바로 오셔서 편하게 쉴 수도 있어요. 





강릉 포스카이 글램핑 최저가 확인하기  



위치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해변에서 간편하게 캠핑느낌

사계절 냉난방, 개별 화장실

보자마자 설레는 건축물같은 텐트



이용객 실제후기


“강릉 포스카이 글램핑에서 편안한 휴식시간” 
다녀본 글램핑장 중에서 최고로 깨끗하고 편하고 좋았어요~ 안에 화장실도 있어서 편하게 이용할수있었습니다^^ 또한 사장님 친절도가 100점만점에 100점!! 손님 편의봐주고 아낌없이 내어주시고ㅎㅎ 입구에서 강아지가 반겨주는거또한 좋았구요 도착해서 느끼는 바다내음도 넘나 좋았습니다. 기대안하고 갔는데 제대로 힐링하고 왔어요~ 평일은 가격도저렴하고.. 정말 잘놀다왔습니다. 담번에 또갈께요!! 아글구 방도따뜻하니 잠도잘잤습니다^^!!번창하세요!! – 2set







강원도 

워터파크 추천 



쓰나미 잡는 재미


하이원 워터월드 | 남녀노소 신나게 즐기자!


하이원 워터월드는 숲 속에 위치해 있어 깨끗한 공기와 상쾌한 바람으로 도심의 미세먼지에 찌들어 있던 우리들에게 상큼함을 제공한답니다. 자연 그대로의 순도 높은 연수를 사용하여 미용에도 좋고 아이들에게도 좋다고 합니다!





하이원 그랜드 호텔 



워터월드는 낮보다 밤이지!


하이원 그랜드 호텔은 불꽃놀이 야경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지요! 하이원 워터월드에서 신나게 물놀이 하다가 하이원 그랜드 호텔에서 야경도 보면서 편안하게 쉰다면 환상적인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답니다.



아이의 눈높이에 맞춘 인테리어


주니어 스위트룸은 아이의 눈높이에 맞춘 인테리어로 가족여행 왔을 때 가족 모두가 만족하는 룸형태랍니다. 주니어 스위트룸 뿐만 아니라 스위트룸, 스탠다드 룸은 쾌적하고 레트로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요!




하이원 그랜드 호텔 최저가 확인하기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끝내주는 야경, 워터월드의 불꽃놀이를 방안에서!

레트로한 인테리어

청정 사우나와 수영장 시설



이용객 실제후기

“ 편안합니다.” 
일년에 4번정도 쉬고싶을때 찾는곳입니다. 한적하고 침구가 너무 편합니다.전 이상하게 이곳에만오면 숙면을 취할수있네요. 그리고 4층 뷔페 레스토랑이 퀄리티가 아주 좋습니다. 서울에서는 10만원도 넘을것같은데 가격이 꽤 마음에 듭니다.   – Jiwon



강원도에서 여름 휴가를 보내는 방법으로 계곡, 해변, 워터월드를 소개해 드렸어요! 

여름 휴가를 국내로 준비하고 있다면 올해는 강원도래요!






더 다양한 강원도의 숙소가 궁금하다면?


매거진의 이전글 제주여행, 우리 혼자라고 주저하지 말아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