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Jul 07. 2019

가평 빠지타러 떠나요! 빠지 즐기는 팁 +가평 빠지펜션

가평 빠지 복장/준비물, 가평 수상레저 펜션, 가평 빠지 펜션 추천



서울에서 가깝고, ITX 청춘 기차의 운행으로 연인,친구들에게 언제나 인기 많은 국내여행지 가평! 
가평은 사계절내내 인기가 많은 곳이지만, 특히나 여름에 가평을 찾는 사람들이 더욱 많습니다. 
가평 수상레저를 즐기기 위해 사람들의 방문이 끊이지 않고 있는데요.
여름은 그야말로 가평 빠지의 계절! 아찔하고 시원하게 만들어줄 가지각색의 놀이기구들!
오늘은 가평 빠지를 신나게 즐길 수 있는 팁과 가평 빠지 펜션을 소개합니다.




빠지 준비물



시원한 물과 함께 신나는 시간을 즐길 수 있는 빠지! 준비물을 빠트려선 안되겠죠?

가평 빠지를 즐기는 동안 뜨거운 햇빛에 노출되기 때문에 선크림은 필수입니다.

선크림을 꼭 준비해 온몸에 아낌없이 발라서 살이 타는 걸 방지해주세요.
눈부심을 막아줄 선글라스와 햇빛에 노출된 눈을 촉촉하게 해줄 인공눈물도 챙겨주면 더 좋겠죠!




빠지 복장



빠지는 옷이 안젖을 수가 없는 수상레저입니다. 수영복은 필수이고, 대부분 래쉬가드를 많이 입기 때문에 빠지 복장으로 래쉬가드를 챙겨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일반 워터파크와 다르게 가평 빠지는 굉장히 터프한데요. 슬리퍼나 쪼리보다 발바닥 보호를 위해 되도록이면 아쿠아슈즈를 신는 걸 권장드립니다.




빠지 종류

내 취향에 맞게 선택하자!



가평 빠지는 업체도 굉장히 많고, 그만큼 다양한 종류의 수상레저를 선보이고 있어요.
일반적으로 오래전부터 많이 알려져 있는 바나나보트는 기본이고, 다인승으로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원형 보트까지! 통통 튀기는 재미가 일품인 일명 디스코팡팡 기구도 요즘 인기 폭발입니다.
요즘은 웨이크 보드 강습도 잘 되어 있어서, 물 위에서 짜릿한 달리기를 경험할 수 있어요.


TIP 
빠지 업체를 통해 예약할 경우 패키지 상품을 고려해보세요.
패키지로 묶어 더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니 원하는 기구를 미리 정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가평 캠프통 아일랜드 펜션&글램핑

럭셔리한 글램핑과 수상레저의 만남



가평 캠프통 아일랜드는 인스타그램에서도 핫한 가평 빠지펜션으로 지어진지 오래되지 않아 깨끗하고 큰 단지 규모로 언제나 인기가 많은 곳이에요. 서비스부터 시설까지 부족한 점 없이 수상레저부터 숙박까지!

완벽하게 책임져주는 가평 빠지 펜션입니다.

캠프통 아일랜드는 따로 픽업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가평역이나 남이섬에서 택시나 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택시로는 30분 거리, 쁘띠프랑스는 도보 15분 거리입니다.


독채 글램핑 객실

가평 캠프통아일랜드는 글램핑 펜션으로 전 객실이 독채형 글램핑으로 이뤄져 있어요.

글램핑이라고해서 불편한 텐트는 NO! 세련되고 깔끔한 돔 형태의 객실로 겉에서부터 돋보이는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에요. TV, 냉장고, 샤워실과 화장실까지 모두 갖춘 글램핑이라 어느 펜션과 비교해도 나쁘지 않고 개별 테라스에서는 멋진 리버뷰를 감상할 수 있어요.


가평 캠프통 아일랜드는 수십종의 놀이기구와 4종의 에번져스보트, 거기에 워터파크를 갖추고 있어요. 괜히 대규모 단지라는 말이 나온게 아닙니다. 가평 빠지를 안심하고 즐기도록 안전요원도 배치되어 있습니다.


멋진 리버뷰를 감상하며 수영을 할 수 있는 투숙객 전용 인피니티풀!
수상레저를 즐긴후 여유로운 수영타임 어떠신가요?




가평 캠프통 아일렌드 펜션&글램핑 살펴보기



위치



올스테이 하고 싶은 이유


멋진 청평호반 뷰 

깨끗한 시설 

멋진 뷰의 인피니티풀







글램바오 글램핑&펜션

이색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곳



이색적인 디자인의 글램핑시설과 럭셔리한 가평 펜션을 즐길 수 있는 가평 글램바오! 
넓은 초록빛 잔디정원과 붉은색 글램핑룸이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곳이에요. 
그 어느곳보다 럭셔리한 글램핑 펜션으로 더욱 유명하다고 해요. 픽업서비스가 지원되지는 않지만, 가평역에서 차량으로 10분 정도 소요되는 거리에 있어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촬영장소이기도 합니다. 멋진 외관이 정말 한 몫 제대로 하는데요, 단 3채만 운영하고 있으니 서두르세요!


럭셔리한 인테리어

프라이빗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어서 커플여행객에게도 좋지만, 친구들끼리 놀러온 단체 투숙객들에게도 알맞은 객실이에요! 복층으로 이뤄진 글램핑은 일반 펜션객실처럼 아늑하고 부족한점 전혀없이 묵을 수 있어요. 독채 펜션 객실은 최대 15인까지 수용 가능하기 때문에 단체 가평 빠지 여행에도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편하게 묵을 수 있는 침실들, 히노끼욕조 등 럭셔리 펜션의 끝판왕을 보여준답니다.


가평 글램바오 펜션 바로 앞에서 수상레저를 즐길 수 있습니다.
무려 12종의 놀이기구와 모터보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수상레저 후 출출할 배를 달래줄 펜션 카페도 있으니 마트까지 가지 않고 언제든 카페에서 커피와 간단한 간식을 즐길 수 있어요!
저녁에는 프라이빗한 개인 바베큐까지 즐겨볼 수 있습니다.




글램바오 글램핑&펜션 살펴보기



위치



올스테이 하고 싶은 이유


커플부터 단체까지 수용 가능 

넓은 정원

이색적인 룸 인테리어







클로버 리조트

단체 빠지여행에 최적화된 곳



친구들과 단체 가평 빠지 여행을 떠난다면 클로버리조트를 추천드려요!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아 깨끗한 시설로 인기가 많습니다. 남이섬까지도 차로 10분 거리라 가평을 구경하기에도 좋은 위치예요. 수상레저도 꽤나 넓은 워터파크형식으로 운영되고 있고, 각종 다양한 부대시설까지 마련되어 있습니다.


거실의 큰 창으로 보이는 탁트인 북한강 뷰가 매력적인 클로버리조트! 
깔끔하고 군더더기없이 취사시설을 갖추고 있어 1박이라도 불편함 없이 편히 묵을 수 있습니다.
최대 15인까지 수용가능한 넓은 객실과 깔끔히 세탁된 침구는 포근한 잠을 청할 수 있게 해줘요.
테라스에서 펼쳐진 강과 산을 함께 보는 맛도 쏠쏠해요.


클로버리조트는 수상레저를 직영으로 운영하고있는 만큼 믿고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수상스키와 웨이크보드 강습도 하고 있어서 물위를 달리는 짜릿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각종 놀이시설과 모터보트도 준비되어 있어요. 몸을 풀어줄 족구, 탁구, 당구대도 있고, 다함께 신나는 여행의 밤을 불태울 노래방까지 마련되어 있습니다. 노래방은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니 사전 예약은 필수예요.




클로버 리조트 살펴보기



위치



올스테이 하고 싶은 이유


넓은 다인실 객실 
탁 트인 북한강 조망 
다양한 부대시설







클럽아이 펜션

스파룸까지 보유한 빠지 펜션



북한강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곳에 위치한 클럽아이 펜션은 커플로 가평을 찾은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빠지 펜션이에요! 친구들과 함께 와도 걱정 없는데요, 최대 10인까지 수용가능한 룸이 있습니다. 펜션 바로 앞에 수상레저를 운영 중이기 때문에 펜션에 짐만 내려놓고 바로 수상레저를 하러 달려갈 수 있어요! 펜션 위치는 가평역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는데, 펜션 내 픽업서비스는 없어 택시를 이용해야 했어요.


깔끔한 인테리어의 리버뷰 객실

객실이 넓은 창으로 이뤄져있어서 침대에 누워 바라보는 북한강의 풍경이 일품입니다. 
원룸형 객실부터 투룸, 복층형 객실이 다양하게 있어 커플이나 친구들끼리 함께 투숙하기에 좋아요. 풀빌라 객실에는 개별 야외수영장까지 마련되어 있어 럭셔리한 객실을 원하신다면 풀빌라 객실도 추천드려요!


펜션 바로 앞에서는 수상스키뿐만 아니라 바나나보트, 땅콩보트 등 가평 빠지를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기구들을 운영하고 있어요. 짜릿하게 미끌어지는 미끄럼틀도 스릴감을 더할 거예요. 수영장에서는 북한산을 바라보며 수영을 할 수 있어서, 가평 빠지로는 부족했던 물놀이도 펜션 수영장에서 즐길 수 있어요.





위치



올스테이 하고 싶은 이유


멋진 리버뷰

커플에게 최적화

월풀 스파 보유





가평, 다른 숙소 가격 살펴보기





Photograph by @캠프통아일랜드 @클럽펀 @아고다

매거진의 이전글 제주바다를 그대로 옮긴 듯한 제주도 수영장 호텔 3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